Vivi; À toi, pour toujours
愛してるよ、ビビ 
  • $EX 홍대맛집뚫기

    허벌맛집들 뚫은 후기... 2012년부터 지속되는 홍대붐과 함께 자란 입맛초까탈이지랄러가 평가하는 허벌홍대맛집들. 생각나는대로 적겠삼. 귀찮고 사진 찍는데 음식 식을까 사진 안 찍는 타입임다. 1. 밥집 안녕파스타씨 - 사진 찍으러만 가세요. 기본적으로 요리와 간에 대한 이해가 부족한 것 같음. 2018년 여름 친구가 홍대에서 뭐먹을거냐고 묻는데, - 돈까스나 파스타같은 거 먹을래? - 돈까스 먹을래. (10분 후) - 우리 뭐먹기로 했지 일식이나 파스타 먹을래? - 일식 먹자 (30분 후) - 떡볶이나 파스타 먹을래? - ...파스타 먹자. -그래?나여기너무가보고싶엇어어쩌구저쩌구크리.. 암튼 눈치 ㅈㄴ줘서 딱봐도 맛없어보이는데 갔음. 그냥.. .갔음. 그리고 친구는 게딱지 올라가 있는 거, 나는 명란파..

  • 분류없음 헤븐즈필 로스트버터플라이 후기

    오늘 헤븐즈필 로스트 버터플라이 보고옴. 기억을 지우고싶음 .영화관에 구라안치고 딱 여덟명있었음. 개씹망작. 안본뇌삼. 스토리랑 작품성 굉장히 따지는 사람이거덩... 영화든 뭐든 쫌 분석비평으로 본단말이여...근데 이건 분석하자마자 오타쿠의 순종적인 거유 사쿠라짱을 이용한 테디베어섹스자위를 통한 욕망분출. 동생이랑 봤는데 산쿠라가 자위를 하려고하는 거에요. 그리고 에미야랑 섹스를 하는 거에요. 눈을 의심했죠. 제가 지금 야망가를 보러온건지 판타지 애니 극장판을 보러온건지이씨발.. 동생 옆에 있는데 사쿠라가 가슴덜렁거리면서 얼굴붉히고 센빠이... 요지랄 옷 벗고서는 흰 속옷만 입고 에미야 옆에 찰싹 달라붙고 지랄 뭐하자는 건지../ 다짜고짜 얼굴이 붉어지더니 마룻바닥에 드러눕고 ㅂㅈ에 손 대고 가슴 쭈물럭..

  • $EX 요즘 관심 있는 것들

    요즘 관심있는 것들 일본인이 서구적으로 생긴 이유는 혼혈 정책이 아니라 (시행은 되었으나 일부 지식인 사이이며 정부 차원이라기에는 너무너무 극소...) 죠몬인의 유전자임. 죠몬인은 털이많고 코가 크고 눈이 크고 좀 까만 편이고... 서구적인 생김새가 들어있음. 야요이족이랑 죠몬인, 이렇게 큰 틀이 일본에 존재한다고 봄. 야요이족은 몽골로이드- 긍까 눈 가늘고 광대 넓고 얼굴 납작함. 흔히 말하는 아이누는 북계 죠몬인으로 쉽게 말하면 죠몬인의 특징이 극대화된 느낌. 류큐인은 오키나와에 사는데 정보가 좀 적음. 재밌는 게 죠몬인이 동남아에서 온 게 아닌가라는 말이 있음. 그건 사실이 아니고 동남아 쪽은 하플로이드 O형이라 되려 몽골로이드에 가까움. 언어를 파보자 면 일본어족은 일본어파와 류큐어파로 나뉨. 일..

  • $EX 근거리 연애

    아쓉러....존나빡치지만 일단 후기 남기기로 함. 전체적 감상평: 호빠로 직업 전향한 이홍기와 김장훈의 베토벤 바이러스. 그리고 스님 호스트 킹이되다. 정말 너무 궁금한데 저런 머리는 도대체 누가 해주는 거임? 그보다도 2000년대도 아니고 2018년에 저딴 머리를 하려고하는 놈들이 있다는 게... 지구의 수치다 진짜. 질감표현이랍시고 열심히 내츄럴하게 뻗침머리 연출 한 거 아냐 더 충격인 거는 만화에서는 센세... 멀쩡한 머리임. 파마 넣은 흑발이면 되고 흑발 잘 어울리는데 도대체 왜 시부야의 호스트킹을 만들어놓은 거지?? 아나타와코요히나오히메사마 ㅆㅂ 줄거리는 대충.... 쿠루루기 유니는 (고마츠 나나) 감정이 없고 차갑다고 오해받는 실은 여리고 착한 똑똑이 고딩임... 아직 감정에 솔직하지 못하고 ..

  • DREAMS 마롱

  • DREAMS

  • DREAMS Ya쿠za AU +@

  • $EX 일본어 독학

    나는.. 개씹후죠시유메죠시쇼죠망가 오타쿠임. 남성향 여성향 bl gl 순정만화 소년만화에 한 술 더 떠서 보카로, 게임, 드림, 아이돌까지 파봤음. 이제 슬슬 뭐든지 재미없어져서 순정만화로 기어들어가는 중인데... 일본어가 너무 배우고싶음. 잡지 구독도 하고싶고. 나는 전형적인 오타쿠 일본어에서 두단계 더 발전했다고 자신하고 싶은데 읽고 쓰는 건 못하지만 자주 보이는 히라가나랑 한자는 몇개는 읽을 수 있고 조사 완벽 이해해서 문장 만들 수 있고 한국사람들이 많이 쓰는 일본어도 쓰지 않음. 인토네이션도 이해했고 발음도 정확한 편. 정치나 법, 코난의 명추리는 모르지만 전반적 듣기는 문제 없음. 무자막으로도 애니 시청 큰 무리 X 한자도 중국어하니까 어느정도는... 커버가 가능하지 않을까... 히라가나랑 가..

  • LOVE 몽환 스파이럴 후기

    몽환 스파이럴 (夢幻スパイラル) 요즘 순정만화 크레이빙 중이라 새벽의 연화 작가의 전작을 뒤져봄. NG라이프랑 몽환 스파이럴이 나오던데 NG라이프는 표지가 무슨 홍당무에 나올 법한 거적데기들을 걸치고 있길래... 생략함. 제대로 된 한국어 정발본. 한국에서 정발되면 어느정도 인기나 재미는 보장되었다고 생각함. 딱 봐도 쿠사나기 미즈호 느낌이 나는 게,,, 보이쥬. 딱 봐도 새벽의 연화 느낌,,, 나쥬. 2006년? 즈음에 제작되었고 최근 유행하는 그림체는 분명 아님에도 불구하고 절대 촌스러워보이지 않고 사람을 빠져들게 하는 매력이 있는 것 같음. 사쿠라코우지처럼. 요짤보면 학이랑 똑같이 생기지 않음? 작가 취향이 소나무라는 게 절실하게 느껴지며 성격도 비슷함. 지키려고하고 능글맞고 강하고 몸도 늠름,,,..

  • LOVE 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