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vi; À toi, pour toujours
愛してるよ、ビビ 
  • 분류없음 헤븐즈필 로스트버터플라이 후기





    오늘 헤븐즈필 로스트 버터플라이 보고옴. 기억을 지우고싶음 .영화관에 구라안치고 딱 여덟명있었음. 개씹망작. 안본뇌삼.




    스토리랑 작품성 굉장히 따지는 사람이거덩... 영화든 뭐든 쫌 분석비평으로 본단말이여...근데 이건 분석하자마자 오타쿠의 순종적인 거유 사쿠라짱을 이용한 테디베어섹스자위를 통한 욕망분출. 동생이랑 봤는데 산쿠라가 자위를 하려고하는 거에요. 그리고 에미야랑 섹스를 하는 거에요. 눈을 의심했죠. 제가 지금 야망가를 보러온건지 판타지 애니 극장판을 보러온건지이씨발.. 동생 옆에 있는데 사쿠라가 가슴덜렁거리면서 얼굴붉히고 센빠이... 요지랄 옷 벗고서는 흰 속옷만 입고 에미야 옆에 찰싹 달라붙고 지랄 뭐하자는 건지../ 다짜고짜 얼굴이 붉어지더니 마룻바닥에 드러눕고 ㅂㅈ에 손 대고 가슴 쭈물럭 거리며 세헨빠이..!하는 장면을 동생이랑 같이봣다고씨발놈들아... 내가 야애니보러왔냐고...




    이 수위의 필요성을 모르겠음. 신지 미친놈은 미약을 왜 뿌리고 지랄? 씨발새끼... 아니 뿌릴 거면 다른 걸로도 충분한데 누가 미약을 뿌림. 미약이라는 말도 일본 야망가보는 놈들밖에 안 씀.ㅋ


    ㅋㅋㅋ\





    솔직히 사쿠라랑 벌레랑 그 뭐시냐 잔인하게 몸짤리는 거 걍 고어물로 어케 해먹고싶은 제작진들의 드러운 욕망이 적나라하게 들어나서 기분 나쁨. 오타쿠들은 씨발.. 쓰레기다. 저걸 보고 서는 놈들은 다들 거세하고 절로 들어가서 물욕의 삶을 보냈으면 좋겠다.




    암튼.. 죽고싶다 괴롭다. 볼 맘 없었는데 헤븐즈필 1때 영화관에서 리얼 똥싸다끊긴 50달러 공중분해 scam을 경험하고 울면서 2편을 꼭 보리라 예약함. 그래서 온 건데... 일편에서 그... 스포인가 싶지만 암튼 닌자보이가 회떠지는 장면이 너무 끔찍해서... 사실 잔인한 거 잘보는데 예상치못했던거라... 동심파괴됨. 2편을 봤는데 내가 어쩌다가 얘의 간헐적 얀데레 눈물질질쇼 섹스자위를 보고있을까... 하... 이것도 동심파괴됨.




    암튼 두 구절로 요약: 충공깽, 챙럼 에미야